성남FC, 코로나19 확진자 7명 추가…최종 확진자 22명
성남FC, 코로나19 확진자 7명 추가…최종 확진자 22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FC 로고


성남FC는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7명 발생해 총 확진자는 22명으로 늘어났다고 19일 밝혔다. 이 중 선수는 5명, 스태프는 2명으로 알려졌다.

성남은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ACL) 휴식기를 이용해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고성에서 전지훈련을 가졌다. 훈련 마지막 날 선수단 중 2명이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자가검사 키트로 검사한 결과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에 다음날인 11일 선수단 전원이 PCR 검사를 받았고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 22명에 이르렀다. 이 중 선수는 14명, 스태프는 8명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전날 추가 증상 발현 검사자가 없었다는 점과 코로나 잠복기를 고려했을 때 더 이상의 확진자는 없을 것이라고 전해졌다. 아울러 현재 확진자들이 모두 무증상 내지는 가벼운 증세를 보이고 있어 이번주 중 대다수 완치가 가능할 것으로 파악됐다. 뒤늦게 확진 판정을 받은 인력들은 다음주 중 복귀할 전망이다.

성남FC 관계자는 “현재 음성 판정을 받은 자원들은 오는 24일 격리 해제될 예정”이라며 “구단은 선수단이 건강하게 회복해 복귀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