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이천호국원, 보호청소년과 함께하는 비대면 보훈선양 체험프로그램 실시
국립이천호국원, 보호청소년과 함께하는 비대면 보훈선양 체험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호청소년 비대면 보훈선양체험 실시

국립이천호국원이 보호청소년과 함께하는 비대면 보훈선양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국립이천호국원은 26일 ‘보호청소년과 함께하는 비대면 보훈선양 체험프로그램’을 이날부터 30일까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 내 보호청소년을 대상으로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보훈선양 체험프로그램을 제공, 보호청소년의 사회성 향상과 애국심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는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보호 받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보호청소년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나라사랑 큰나무 에코백 만들기 ▲보훈 액자 만들기 ▲7ㆍ27 유엔군 참전의 날 계기 감사 댓글쓰기 페이스북 이벤트로 이뤄진다. 아울러 국립이천호국원 홍보영상 등 보훈 관련 영상도 함께 상영된다.

국립이천호국원 관계자는 “앞으로 각급 학교 등 자라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체험 꾸러미’ 제공 등을 통해 보훈 선양 체험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