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택 개발 호재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분양
서평택 개발 호재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평택 지역 부동산 시장이 미분양 해소와 부동산 시장 활성화로 매매량과 가격이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포승 도곡2지구에 들어서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1천742가구의 대단지로, 최근 가장 주목 받는 44㎡, 59㎡, 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오는 2022년 착공 예정이다.

입주민의 주거 행복을 위해 단지 내 근린공원과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채광성을 높였다. 특히 84㎡형에서 채택한 세대분리형은 합법적인 1가구 2주택 형태로 주거와 임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앞서 주춤했던 평택 서부지역 부동산 시장은 지난 4월22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사업 계획에 따라 다시 한 번 날개를 달게 됐다.

이번 철도망 계획에는 서해선과 경부고속선을 연결하는 직결 사업이 반영됐다. 화성 향남에서 경부고속선 직결선(7.1㎞)을 복선으로 연결하는 사업이 결정돼 서평택에서 서울까지 30분 만에 가는 길이 열린 셈이다.

경기경제자유구역 BIX(포승지구)의 부지 조성이 완료, 용지 분양하고 있으며 평택시가 포승읍 일원에서 평택 자동차클러스터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한 사업시행자 문제로 미뤄졌던 현덕지구는 민관 공동개발추진으로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평택의 본격적인 개발로 유입인구가 대거 이뤄질 전망이어서 주거 수요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평택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