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섭 경인지방우정청장, 우체국 코로나19 방역 현장 점검 실시
신대섭 경인지방우정청장, 우체국 코로나19 방역 현장 점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대섭 청장

신대섭 경인지방우정청장은 28일 이천우체국과 여주우체국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신 청장은 현장에서 방역지침 준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우체국을 찾은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신대섭 청장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 시기인 만큼 직원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의심 증상이 있는 직원은 출근하지 말고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우체국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출입자 비대면 발열체크, 출입자 관리를 위한 안심콜 제공 및 창구 내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한편 대민 접촉이 잦은 집배원들의 의심 증상 유무를 매일 점검ㆍ관리하고 지자체와 협의해 백신 우선 접종을 추진하고 있다.

양휘모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