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우수농식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여
이천시 우수농식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이천시 우수농식품관' 운영 현장.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이천시 우수농식품관' 운영 현장.

이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영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관내 농특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 홍보를 위한 이천시 우수농식품관을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천시 우수농식품관은 농촌진흥청, 경기도농업기술원 지원을 받는 특산자원융복합기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관내 농특산가공업체인 하영농원, 도원두레영농조합법인, 으뜸복숭아풍경, 단드레한과,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 꿈꾸는유니팜, 풍원팜, 길경영농조합법인 8곳이 참가한다.

이들 참가업체는 이천시 농특산물인 임금님표 이천쌀, 고구마, 헷사레복숭아 등을 활용한 농특산 가공품인 제빵용 이천쌀가루, 고구마말랭이, 복숭아식혜, 도라지즙, 한과 등의 ▲우수성을 알리고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한 판로개척으로 매출 확대에 적극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참관객의 감소에 대비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비대면 판매 플랫폼인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박람회현장에서 라이브 홍보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오경석 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경제여건 속에서도 관내에서 생산된 농특산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를 개척해 관내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