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읽으면 건강이 보여요~
새로 나온 책/읽으면 건강이 보여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 이것도 병이야?= 마리 베르트라 지음. 이효숙 옮김. 아이들이 자신의 몸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나쁜 습관과 태도를 고칠수 있도록 도와준다. 을파소. 144쪽. 8천500원.
▲심장이 튼튼해지는 50가지 방법= 크리스티안 버나드 지음. 김태항 옮김. 영양소, 스트레스, 환경, 태도 등을 분석해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적포도주를 마시고, 헌혈을 하고, 섹스를 즐기고, 정직하며, 친구를 사귀라고 조언한다. 이지북. 324쪽. 1만3천500원.
▲당뇨병을 치료하는 식품과 생활습관 70= 아사노 쓰구요시 지음. 차경숙 옮김. 당뇨병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약에 의존하지 않고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당뇨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동도원. 398쪽. 1만3천500원.
▲스트레스는 나의 스승이다= 김정호 지음. 홍승우 그림. 덕성여대 심리학과 교수인 저자는 욕구 다스리기, 생각 다스리기, 행동 다스리기 등으로 나눠 스트레스를 웰빙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준다. 아름다운 인연. 264쪽. 1만1천원.
▲1080 모르면 무서운 생활습관병= 히가시 시게요시 지음. 배정숙 옮김. 10대부터 80대까지 심장병, 비만, 고혈압, 당뇨병, 뇌혈관 질환, 간 질환 등 각종 성인병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종합 가이드북. 사람과책. 216쪽. 1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