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사천성, 안드로이드서 공짜로 즐기자
한게임 사천성, 안드로이드서 공짜로 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털 한게임이 앱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퍼즐 게임 ‘한게임 사천성’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무료 출시했다.

지난 1일 T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연내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2일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스마트폰 버전의 ‘한게임 사천성’은 온라인에서 8년 동안 서비스되면서 우수한 게임성과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한 게임이다.

앱스토어에 출시 후에도 방대한 종류의 퍼즐맵과 최대 4인 멀티플레이, 친구·랭킹 시스템으로 지속적으로 무료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로 이용자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한게임 사천성’은 두 개의 같은 모양을 찾아 클릭, 제거해 나가는 퍼즐게임으로 쉬운 규칙과 간단한 조작으로 스마트폰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채유라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그룹장은 “사천성이라는 이름을 단 여러 게임 앱들이 있지만, ‘한게임 사천성’은 이용자분들이 국민 퍼즐 게임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실 만큼 차원이 다른 최고의 게임이다”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고 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신규맵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