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
[탐방]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ㆍ교통ㆍ음식 3박자 수원의 대표적 웨딩홀


“내 생애 딱 한번인데…”

웬만한 짠돌이들도 지갑을 여는 때가 바로 결혼 준비 기간이다.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바로 웨딩홀의 선택이다. 누구나 인생에 한 번 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꿈꾼다. 수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홀’을 선택하기까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웨딩홀 선택 기준은 크게 3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하객들을 위해 ‘피로연 음식이 맛있는 웨딩홀인지’, ‘역 근처에 있어 교통편이 좋고 주차가 편한 웨딩홀인지’, 아름다운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해 줄 만큼 ‘인테리어가 예쁜 웨딩홀’인지가 바로 그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줄 웨딩홀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하나가 만족스러우면 하나가 부족하고, 모든 조건이 만족스러우면 가격이 비싸거나 하기 십상이다.

수원에 시설, 교통, 음식 3박자를 모두 충족하면서 예식 후 평판도 좋은 곳이 있다. 바로 수원월드컵경기장에 자리잡고 있는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은 화려한 인테리어와 넓은 웨딩홀을 비롯해 모든 축하객들이 만족감을 표현하는 연회장까지 정성과 품격을 갖춘 웨딩홀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웨딩 연출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인테리어는 웅장함과 현대적인 감성, 넓은 무대에 이를 장식하는 아름다운 버진로드와 각종 첨단 장비, 조명시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같은 인테리어를 통해 웨딩홀 곳곳에서는 기품과 우아함이 물씬 풍겨나면서 예식이 아티스트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되어 진다.

예식진행 사항의 전체적인 기획에 대해 제공되는 확실한 컨설팅은 편안하고 여유롭게 결혼준비를 해낼 수 있게 한다.

신랑, 신부는 한정된 비용 안에서 최고의 상품과 정성스런 서비스를 지원받으면서 결혼에 대한 자부심과 아름다운 기억을 남기는 웨딩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의 다양한 지원은 신랑, 신부에게 최대의 만족과 최선의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웨딩홀 선택의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감각적인 천장 샹드리에를 비롯해 중후함과 화려한 느낌이 매치된 공간 배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 향기로운 꽃내음이 물씬 풍기는 플로리스트의 생화장식 등은 예식의 품위를 한층 드높이는 역할을 한다.

1천명 동시 수용 연회장… 최고의 메뉴로 격조 높은 음식 선사
수원월드컵컨벤션만의 고품격 음식은 연회에 풍미를 더해 준다. 신선한 재료 공급을 통한 최고의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음식과 정제된 푸드 스타일링은 연회를 돋보이게 한다.

특히 연회장이 예식홀과 같은 층에 위치해 하객들의 동선을 최소화하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예식을 찾은 축하객들의 만족감을 더해 준다.

연회장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최첨단 시설을 갖춘 대형 규모(1천명 수용)로 마련돼 가족연회(돌·회갑), 일반연회 및 기업행사, 세미나 등 행사 특성에 맞는 진행과 이벤트 연출로 뜻깊은 자리를 제공한다.

3천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과 동수원IC와 10분 거리에 위치한 지리적 요소는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을 찾는 발길을 가볍게 해준다.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동반성장하는 웨딩홀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들이 결혼식을 치룰 수 있도록 무료 합동 결혼식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도 빼놓지 않고 이어오고 있다.

식아동을 돕기 위한 무료 급식이나 관내 독거노인들을 초청해 경로잔치도 행하고 있으며, 각종 지역생활체육회에 협찬을 계속함으로써 생활 체육활성화에도 힘을 실고 있다.

특히 지역의 라이온스클럽이나 국제로타리클럽, 와이즈맨과 연계해 운영하는 사랑의 밥차는 지역의 노숙인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역할을 하고 있다.

김동욱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 대표이사는 “결혼을 하는 신랑, 신부는 물론 가족들과 하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내 가족이 결혼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 _ 정진욱 기자 panic82@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