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북부청, 경기북부발전 브레인스토밍 가져
도북부청, 경기북부발전 브레인스토밍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북부청, 내년도 업무 추진 논의


경기 북부지역 발전을 위해 경기도 북부청 기획, 예산, 홍보팀이 머리를 맞댔다.

도북부청은 18일 상황실에서 류호열 기획예산담당관 주재로 기획ㆍ비전ㆍ예산ㆍ홍보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업무 추진을 위한 브레인스토밍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분야별로 올해의 업무에 대한 반성과 이를 통한 내년도 업무에 대해 구체적인 추진 방법을 내놓았다.

기획분야는 각 실ㆍ국 업무보고서를 바탕으로 핵심 사업별로 북부청 전체 업무보고서를 마련하고 현안 과제를 선정, 시기별 로드맵을 만들어 집중 관리키로 했다.

비전분야는 내년도 핵심사업인 ‘접경지역 평화특구 추진’을 위해 경기도 추진계획 수립과 접경지 종합발전 계획 수립 및 통합특구법 제정에 주력한다.

도의 재정난과 관련, 예산분야는 투ㆍ융자 및 사회단체보조금 심사를 강화해 예산낭비 사전 예방, 각 실ㆍ국의 사업추진 지원예산 최대 활용 등을 모색, 추진한다.

홍보분야는 북부청의 위상이 날로 증대되는 만큼 홍보콘텐츠를 시의성 있게 개발해 적극적인 보도자료 제공과 전략적인 기획보도에 주력키로 했다.

류호열 담당관은 “2013년도 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내년도 북부청 핵심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분야별 업무 지원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김창학기자 chkim@kyeonggi.com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