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4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데뷔 임박… 티저 영상 공개
SM 4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데뷔 임박…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레드벨벳 데뷔 임박… 티저 영상 공개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엑소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28일 자정 SM은 공식 홈페이지(redvelvet.smtown.com)와 SM타운 유튜브 채널을 통해 4인조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정식 데뷔 전 연습생들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프리데뷔팀 에스엠루키즈(SMROOKIES)로 활동한 슬기, 아이린, 웬디와 SM의 기존 트레이닝을 거친 조이로 구성됐다.

이에 대해 SM 측은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가 있는 그룹"이라며 "SM의 체계적인 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다음달 4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곡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SM 레드벨벳 데뷔

 


관련기사
'진짜사나이' 박건형, 여자친구 향한 로맨틱 고백… "사랑한다 영원히" '진짜사나이'에서 박건형이 여자친구를 향해 로맨틱한 고백을 해 화제다.지난 2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유격부대인 황금 독수리 특공부대에서 훈련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박건형은 해양 훈련 중 하나인 바닷속 다이빙을 하기 앞서 교관으로부터 "바다에 뛰어들기 전 생각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이에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 28일 월요일(음력 7월 2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 28일 월요일(음력 7월 2일 띠별/생년월일 운세)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온라인뉴스팀사진=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경기일보 '아빠어디가' 준수, '상남자+깜찍 애교' 매력 동시에… 시청자 '흐뭇' '아빠어디가'에 오랜만에 등장한 준수가 상남자 매력으로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27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배우 이종혁과 아들 이준수가 오랜만에 출연해 기존 출연 가족들과 함께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준수는 윤민수의 배려로 함께 여행을 떠날 아이들과 먼저 만났고, 여행 '인기가요' 블락비, 신곡 'HER'으로 '깜찍+유쾌' 매력 '발산' 인기가요 블락비, 신곡 'HER'으로 '깜찍+유쾌' 매력 '발산'그룹 블락비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락비가 신곡 'HER' 무대를 선보였다.이날 방송에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귀엽고 유쾌한 분위기의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이 방송을 접한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