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있는 ‘김연아 스페셜에어컨’ 출시
엣지 있는 ‘김연아 스페셜에어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청정센서 쾌적한 관리… 구매 고객 증정이벤트

삼성전자는 ‘피겨 여왕’ 김연아의 이름을 딴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7일 출시했다.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은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모서리에 ‘엣지(Edge)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에어컨으로 재탄생했다.

트리플 청정센서가 탑재돼 미세먼지 농도를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PM2.5 필터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실내 공기를 1년 내내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150% 이상 효율을 갖춘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한 것은 물론 청정기능 사용 시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아 전기료 부담이 크게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한 달간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소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한편 삼성 멤버십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7년 연속 삼성 에어컨 모델로 활동 중인 김연아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스케이팅 클래스인 ‘에어 3.0 클래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삼성닷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local.sec.samsung.com/com Local/event/promotion/event List.do)에 응모하면 30명의 당첨자 초등학생 자녀에게 김연아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은 52.8㎡ 2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279만9천원과 269만9천원이다.

박민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