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현지, 숨막히는 만드는 애플힙 비법 공개
택시 이현지, 숨막히는 만드는 애플힙 비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현지 애플힙, tvN방송 화면 캡처

택시 ‘이현지 애플힙’

방송인 이현지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애플힙을 만드는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100일 여일 앞두고 명품 몸매 이현지, 정인영, 강예원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지는 “몸매 사이즈가 어떻게 되냐?”는 이영자의 물음에 “정확히 잘 모르겠는데, 내 가슴이 엄청나게 큰 건 아니다. 33~34인치 사이다. 허리는 24인치고 엉덩이 사이즈는 36인치다”라고 고백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이현지는 운동을 통해 서구적인 몸매를 유지한다며 운동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복부가 훤히 드러난 운동복 차림으로 등장한 이현지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애플힙을 만드는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현지는 다리를 넓게 벌려 골반을 최대한 내리는 게 기본 동작이라고 설명하며 숨을 내쉬며 손바닥으로 전진해 몸을 일직선으로 만들고 시작자세로 복귀하는 동작을 선보였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사진= 택시 이현지 애플힙, tvN방송 화면 캡처

 


관련기사
후야유 보아, 빅뱅 제치고 음원차트 1위 등극 ‘후아유 보아’가수 BoA(보아)가 자작곡 ‘Who Are You’(후아유)를 선공개하며 단숨에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보아는 6일 정규 8집 앨범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 수록곡 ‘후아유’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이 가운데 ‘후아유’는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특히 보아는 최근 [오늘의 운세] 5월 6일 수요일 (음력 3월 18일 /壬午) 띠별 / 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 5월 6일 수요일 (음력 3월 18일 /壬午) 띠별 / 생년월일 운세 [쥐띠] 丙子36년생 컨디션불리 심신피로 금전문제복잡 凶戊子48년생 재물지출가정불화 출행예행 마음이 살란庚子60년생 모임갖고 과음과식 직장사업문제불리壬子72년생 친구형제로 재물지출 연인과이별 수조심 [소띠] 丁丑37년생 명예상승 자손경사 문서시험구재성사 吉己丑49년생 재물 '게임여신' 김라라, 바니걸·마린룩 셀카 공개 "소녀시대 새 멤버해도 되겠네!" '게임 여신' 김라라가 바니걸과 마린룩 셀카를 공개했다.김라라는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온게임넷 대배틀 5월5일 저녁 7시30분 본방사수! 시즌1때 소녀시대, 바니걸 셀카! 내일 방송에서 제가 무슨 옷 입고 나올까요? 원조 4대 여신 특집이랍니다. 어린이날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라라는 대배틀 큐 윤아, 시스루 옷입고 지젤번천·시원과 인증샷 “외모가 빛나네” 소녀시대 윤아와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모델 지젤 번천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보다 예쁜 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아와 최시원, 지젤 번천은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윤아의 아름다운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어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윤아가 독일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에 반한 윤두준, 본격 하트브레이커 돌입?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2’ 질투폭발 윤두준, 본격 하트브레이커 돌입?‘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이 서현진과 권율 사이에 신경을 쓰며 본격적인 삼각로맨스를 예고한다. 지난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구대영(윤두준 분)은 백수지(서현진 분)에게 반해버렸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