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이영현, '굿 닥터' 첫번째 OST '미라클', 아가페적 사랑을 노래하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굿 닥터'의 첫번째 OST 이영현의 '미라클'이 공개된다.

5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영현의 '미라클'은 사랑의 힘을 믿는 노랫말처럼 기적을 바라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아가페적인 사랑 노래로,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오보에와 이영현의 감성적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곡.

또한 마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멜로디가 드라마적인 감성적인 구조를 표현하는 정통팝 발라드이다. 

이 곡은 '추노', '도망자', '매리는 외박중' 등 국내 드라마 OST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음악감독 최철호와 최근 '더원'의 '겨울사랑', 시아준수 2집 '미안'등 발라드와 OST에서 왕성한 활동중인 '회장님'이 공동작곡하고 작사가로 활동중인 '김희탐'이 작사했다.

한편 '굿닥터'는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의사들의 고뇌와 아픔을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서번트 신드롬을 앓고 있는 10세 수준의 사회성과 인격을 가진 청년이 소아외과 의사로 적응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따뜻하고 재미있는 한 편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침대의 변신, 밤만 되면 등장하는 너…천장에서 왔니? 살 빼주는 계단, 한 칸에 10칼로리? "분노의 계단 오르기 시작한다" 투애니원 셀프 티저, 욕실 안에서 헤어롤·수건 이용한 댄스를? [영상] 서경석 결혼식 사회 약속, 군대에서 쌓은 의리 과시… '훈훈'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