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5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부동산 AD] 금강주택,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공급

▲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금강주택은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시흥 장현지구 B3블록에 위치한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79ㆍ84㎡ 총 590가구다. 타입별로는 79㎡A 72가구, 79㎡B 71가구, 84㎡A 297가구, 84㎡B 150가구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강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오는 6월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연성역과 한 정거장 떨어진 ‘시흥시청역’은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도 예정돼 있어 사통팔달의 철도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또 전 가구를 남동ㆍ남서향으로 배치하고, 3면 개방형 판상형(79㎡A제외)으로 설계,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전 주택형 선택형 가변벽체를 통해 별도의 알파룸을 구성할 수 있는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

 

전용면적 79㎡AㆍB, 84㎡AㆍB 등 총 4개 주택형 중 전용면적 79㎡A 주택형은 4베이 판상형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주방 펜트리를 설계해 주방동선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현관 맞은편 발코니를 설계하여 세대 내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면적 79㎡B 주택형은 주방 팬트리로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대면형태의 주방 구성으로 대형평형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주방과 맞닿아 있는 공간에는 별도의 알파룸을 제공해 드레스룸 또는 별도의 방을 구성할 수 있어 우수한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전용면적 84㎡A 주택형은 3면개방형 5베이 판상형으로 대형 안방과 드레스룸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 주택형은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던 룸테라스가 설계돼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전용면적 84㎡B 주택형도 3면개방형 5베이 판상형 설계로 넓은 거실과 주방공간을 자랑한다. 안방 내 2면으로 창이 설계되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며 대형 드레스룸을 설계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도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법정 대비 2.3배의 커뮤니티 시설에는 대규모 어린이집을 비롯 경로당, 주민카페, 맘스테이션,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멀티프로그램실 등을 비롯해 중앙부 커뮤니티 마당, 생태계 텃밭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금강주택 분양관계자는 “앞서 장현지구 내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열기를 보이며 조기완판을 이루는 등 분위기가 좋은 상황”이라며 “특히 오는 6월 소사-원시선 개통으로 입주와 동시에 연성역 일대의 인프라를 즉시 누릴 수 있는 장점과 각종 특화설계가 적용된 만큼 높은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4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목) 1순위, 6일(금)일 2순위 청약을 받으며, 24일(화)~26일(목)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