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일본 활동은 예정대로 계속
동방신기, 일본 활동은 예정대로 계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연합뉴스) 멤버 5명 중 3명이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을 벌이고 있는 동방신기가 일본 활동은 예정대로 이어간다.

동방신기의 일본 소속사인 에이벡스(avex)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방신기의 일본활동을 전폭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동방신기를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공지했다.

공지문에서 에이벡스는 "양측으로부터 동방신기 해체를 바라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달받았다. 이는 SM엔터테인먼트와 멤버 3명이 앞으로 예정된 일본 활동을 하겠다는 뜻으로 받아들여진다"고 덧붙였다.

동방신기는 일본에서 에이벡스 소속 가수들의 여름 음악축제인 '에이-네이션09'에 출연 중으로 1일 구마모토 공연과 8일 에히메 공연을 마치고 도쿄(22,23일)와 오사카(29,30일) 공연에 멤버 5명이 함께 무대에 선다.

이후 영웅재중과 믹키유천은 지난달 4일과 5일 도쿄돔 공연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듀엣곡 'COLORS Melody and Harmony'를 다음달 30일 싱글로 출시하며, 이에 앞서 오는 20일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도쿄에서 열리는 음악이벤트 'BOY POP FACTORY 09'에 출연해 팬들 앞에서 듀엣곡을 선보인다.

또, 다음달 7일에는 NHK의 대표적인 음악프로그램인 '뮤직 재팬' 공개 녹화를 위해 도쿄 시부야의 NHK홀 무대에 오르며, 이후에도 인기그룹 엠플로의 10주년을 기념해 9월 16일 출시되는 헌정앨범에 듀엣곡 'been so long'으로 참여한다.

영웅재중과 믹키유천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COLORS Melody and Harmony'는 헬로키티 탄생 35주년을 기념하는 이미지송으로 뽑혀 9월부터 키티 전문매장인 전국 산리오숍에서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다.

에이벡스는 일본 공식 팬클럽인 비기스트(Bigeast)를 통해 다음달 19일부터 '2010년 동방신기 공식 달력' 판매도 시작한다. 다만 9월 이후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일본 일정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