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아빠 어디가' 준수 장래희망 "아빠같은 유명한 배우… 비밀이에요"

'아빠 어디가' 준수 장래희망 "아빠같은 유명한 배우… 비밀이에요"

준수의 장래희망이 밝혀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는 이종혁 아들 준수의 장래희망이 깜짝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성동일은 준수에게 살짝 장래희망을 물어봤고 이에 준수는 "아빠에게 말하지 말라"며 귓속말로 속삭였다.

이를 본 이종혁은 아들의 장래희망을 몹시 궁금해 했다. 성동일은 몰래 이종혁에게 다가가 "아들 잘 뒀다. 기특하다"며 "배우가 되고 싶대. 아빠 같은 유명한 배우"라고 귀띔해줬다.

준수 장래희망을 접한 누리꾼들은 "준수 장래희망, 아빠 닮은 배우라니 정말 귀여워", "준수 장래희망 들으니 이종혁 진짜 흐뭇하겠다", "준수 장래희망 꼭 이뤄질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아빠 어디가'에서는 다섯 가족들의 각양각색 어버이날 풍경이 전파를 탔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준수 장래희망, 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샘 해밍턴 구구단 "수학 잘하면 방송 안하지… 쓸데없다" 폭소 아이언맨3 역대 외화 4위, 무서운 추격 "역대 외화 순위 뒤엎을까" '아빠 어디가' 지아 지아떡 변신, 한참 울더니 결국 '떡실신녀' 등극? 초보운전자의 반전 있는 사과 "까칠한 초보운전자 매력넘치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