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윤미래 Touch love, 발표 2시간만에 음원차트 싹쓸이… 반응 '폭발적'

가수 윤미래가 부른 '터치 러브(touch love)'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SBS '주군의 태양' OST '터치 러브(touch love)'가 공개됐다.

특히 이 노래는 공개 2시간 만에 멜론, 엠넷, 벅스 등 대부분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터치 러브(touch love)'는 피아노 멜로디와 R&B 리듬이 윤미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윤미래 Touch love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미래 목소리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지금 무한 반복해서 듣고 있다", "정말 좋아요. 음악에 빠져들 것만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윤미래 Touch love

관련기사

MBC 라디오 '친한친구' 10년 만에 폐지, 후속은 강다솜 아나 진행 공효진 고민 "30대에 들어서니…언제까지 '로코퀸'일 수 있을까" 유퉁 결혼식 무산, 하루 전 관계 급속 냉각… 누리꾼 위로 '봇물' 흔한 신발 판매 광고, 천장에 매달아 놓은 하반신… "무서워라"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