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장혁 닭싸움 굴욕, 씨름에 이어 1초 패배…이게 무슨 상황?

'장혁 1초 패배'

장혁이 씨름 굴욕에 이어 닭싸움 굴욕을 당했다.

12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이 백골부대 내한적응훈련에 참여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장혁은 내한적응 훈련 중 닭싸움 경기에서 마지막 최강자전 주자로 나섰다. 모든 분대원들이 열혈응원으로 장혁을 응원했고, 장혁 역시 당당하게 경기에 출전했다.

그러나 선제공격을 한 장혁은 오히려 상대방에게 튕겨져 나오면서 뒤로 넘어지고 말아 초고속 패배를 당했다.

결국 장혁은 씨름 1초 패배에 이어 닭싸움 1초 패배를 기록하는 굴욕을 맛봤다.

김수로는 "장혁이 질 줄 알았다. 상대 병사가 닭싸움을 많이 해본 거 같더라"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장혁 1초 패배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혁 1초 패배, 알고보니 허당?", "진짜 사나이 내한적응훈련 보니까 진짜 고생 많더라", "김수로가 웃는 모습이 더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김성균 생활고 고백 "만삭의 아내에게 편의점 음식만…속상했다" O다리 교정 금강좌 자세, 팔·다리 붓기까지 한 번에 '쫙' '진짜 사나이' 영하15도 내한적응훈련…박형식 불같은 광기 '폭발' '케이팝스타3' 브로디, 아쉽게 탈락 고배… 심사위원도 눈물 글썽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