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27일 성남시 소재 새하늘지역아동센터에서 카카오뱅크가 전달한 성금으로 마련한 학용품 꾸러미 및 아동관련 도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수영 카카오뱅크 전략파트장, 오일화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김현숙 새하늘지역아동센터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 관련 직원들이 참석했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연말을 맞아 성남 지역 아동들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으로 학용품, 장갑, 손난로 등으로 구성된 학용품 꾸러미를 준비했다. 또 카카오뱅크 임직원들은 아동관련 도서를 모아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40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이수영 카카오뱅크 전략파트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연말을 맞아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싶었다”며 “좋은 마음으로 함께해준 임직원들에게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작지만 소중하게 모여진 도서와 성금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카카오뱅크와 임직원들이 모아준 소중한 성금과 물품을 통해 아이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사랑의열매는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연말연시 나눔 캠페인인 ‘희망2019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기부를 희망하는 도민들은 가까운 시ㆍ군청 및 동 주민센터를 통해 동참할 수 있다. 또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ARS기부(060-700-0006, 3천 원)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현호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