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인천 펜타포트]더위 식히는 이글루 '쿨 펍존' 눈길

'인천 펜타포트' 이모저모 쿨 펍존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19' 내 마련된 쿨 펍존. 장건기자

9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된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19' 코크스테이지(세컨드 스테이지 ) 옆에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쿨 펍존이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공연이 진행되는 가운데 관람객들은 뜨거운 열기를 잠시 식히기 위해 이글루 형태의 공기주입식 돔인 쿨 펍존을 찾았다.

안에 들어서자 철제 스탠드와 화려한 조명 아래 시원한 맥주와 팝콘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인천 펜타포트' 이모저모 쿨 펍존 내부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19' 내 마련된 쿨 펍존 내부. 장건기자

'BNPINC' 신진환 이사(43)는 "해가 떨어지면 360도 영상 구현과 조명, 디스플레이를 진행한다"며 "야간에 보면 한층 더 매력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건 기자

 

관련기사

[인천 펜타포트] '로커' 장범준에 열광하라! [인천 펜타포트]돗자리 펴놓고 선탠, 시원한 맥주로 더위 식혀…각양각색 축제 즐기기 [영상] 김종서 "락페라고 다 같은 락페가 아니죠!"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인터뷰 [인천 펜타포트] 열기 식혀주는 시원한 물대포 [인천 펜타포트]'음원깡패' 장범준, 관객과 하나되어 뿜어낸 열정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