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0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도문예회관 신규회원가입 창구 연중개방

열린 문화공간을 표방하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도문화예술회관(관장 김문무)이 현재 시행중인 문화회원제를 보완하고 신규회원을 확대 모집한다.

도문예회관은 도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수기회 확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문화회원제를 실시하고 있는데 현재 2천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나 특별한 혜택도 없고 활성화되지 못해 여러 문제점이 지적돼 왔다.

이에 회관에서는 문화회원에 대한 혜택을 보완하고 특별회원제를 신설하는 등 문화회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회원운영제도를 개선하고 언제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올해말까지 연중 창구를 개방한다.

문화회원 가입은 도내 거주하는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되, 특별회원은 가입비가 1만원이다.

도문예회관의 문화회원은 일반회원의 경우 회관의 기획공연 및 도립예술단 공연시 1인 2매에 한해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안내지인 ‘예술과 만남’을 매월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전통문화교실, 국악강좌 등 회관의 각종 문화강좌가 있을 경우엔 우선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와함께 올해부터는 경기도박물관과 협의해 신갈에 위치한 도박물관을 동반 1인까지 상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게됐다.

특별회원의 경우는 일반회원의 특전에 기획공연 및 예술단 공연 할인혜택이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예술단 공연 연 2회 무료관람 초대권 우송, 공연 예약시 좌석 우선 배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문예회관은 문화회원제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참여 폭을 넓힐 계획인데 이번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의 유효기간은 2002년까지이며, 기존회원은 별도 등록없이 계속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화회원 가입 신청 및 문의는 도문예회관 홍보팀으로 방문하거나 전화, 팩스, 인터넷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331)230-3242∼8, 인터넷 www.kyculture.or.kr

/이연섭기자 yslee@kgib.co.kr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