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4 (금)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골프웨어·각종 소품 할인판매… 이월상품 최대 70%

파사디골프 북수원점

 

필드에서 골프실력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패션센스.

 

어떤 골프웨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고, 감각을 자랑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 중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마스코드가 잘 알려진 파사디골프를 선택하면 만족감이 높을 듯하다.

 

파사디골프 북수원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골프웨어와 소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신상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시즌아웃 제품은 50%, 이월상품은 70%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중고가 가격의 제품들을 편안한 마음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주력상품인 캐릭터가 들어간 제품이나 빨강, 파랑, 노랑의 원색 제품들은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어 30대 여성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다.

 

티셔츠는 주로 7만~9만원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균일가 상품은 5만9천원에 저렴하게 준비돼 있다. 또 바지류는 9만9천500~13만9천원이며, 스커트 역시 9만4천500~13만2천원으로 비슷한 가격대다.

 

또 볼마커와 볼주머니, 드라이버 커버, 모자 등 아기자기한 특징의 소품류 제품들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골프백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북수원점에서는 8월 말 개점 1주년을 맞이해 VIP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사은품으로 양말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사디골프 북수원점 관계자는 “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활발한 성격의 여성고객들이 주요 고객층”이라며 “세련되고 화려한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