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6 (일)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아빠 어디가 시청률, 13.9%로 동시간대 1위 자리 지켰다 '역시~'

아빠 어디가 시청률, 13.9%로 동시간대 1위 자리 지켰다 '역시~'

MBC '아빠 어디가' 시청률이 소폭상승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가 13.9%(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주 '아빠 어디가' 방송 시청률보다 0.8%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수의 작은 섬 안도에서 여덟 번째 여정을 맞이한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가족들은 저녁재료를 자급자족하기 위해 팀을 나눠 바다낚시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빠 어디가 시청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시청률 1위 대단하네", "아빠 어디가 시청률 역시 그럴 줄 알았어", "아빠 어디가 시청률 앞으로도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자리 지키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아빠 어디가'와 동시간대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는 9.9%, KBS 2TV '해피선데이'는 9.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에일리 해명 "DMTN 사이먼과 야구장 데이트? 친구들과 함께 갔다" '맨발의 친구들' 유이 민낯, "미끈한 각선미만큼 피부도 매끈" 감탄 강예빈 6년 전 "섹시 옥타곤 걸 맞아?" 이온음료 모델급 청순미 '폴폴' 김기리 신보라 돌직구, 섹시 댄스 보더니 "뭘 해도 어색합니다" 폭소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