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애슐리, 여름맞이 ‘올라 타코’ 출시 내달 26일까지 시식평 남겨주세요

‘애슐리(www.myashley.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50일간의 맛있는 타코 여행’ 콘셉트의 신메뉴 ‘올라 타코(HOLA TACO)’를 출시했다.

특징은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느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스타일로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 DIY(직접 만들기) 존을 강화했다.

타코 토핑으로는 쫄깃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포크 BBQ’와 ‘김치 프라이’, ‘그릴드 치킨’ 등을 비롯해 구운 채소를 제공한다. 소스는 아르헨티나식으로 만든 ‘향긋한 깻잎 페스토’를 비롯해 ‘갈릭 사워크림소스’, ‘파인애플 살사소스’ 등 4종이 마련됐다.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레드빈 크레페’와 달콤한 파인애플 잼 위에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구워낸 ‘파인애플 크럼블’이 제공된다.

한편, 애슐리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시즌 신메뉴 블로그 시식평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신메뉴를 맛본 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our_ashley)에 시식평을 남기면 우수 작성자 25명을 선발해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정자연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