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쇼미더머니4’ 출연 원펀치 멤버 원, YG와 전속계약 체결… 원펀치는 해체

▲ 사진= 원 YG와 전속계약, 원펀치 해체.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원 YG와 계약 체결’ ‘원펀치 해체’

그룹 원펀치의 멤버 원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한 매체는 가요 관계자 말을 인용해 원이 최근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매체 보도에 따르면 YG엔터테인먼트는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원을 눈여겨봤고, 그의 가능성을 보고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실제 원은 ‘쇼미더머니4’ 출연 당시 훈훈한 외모와 출중한 랩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원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한 사실을 인정했으며, 아직 앨범 발매시기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이 없다고 밝혔다.

또 기존 원펀치가 소속돼 있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은 원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상태가 아니었다”며 “원펀치가 사실상 해체된 것과 다름없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펀치는 현재 별도로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 YG와 전속 계약, 펀치와 헤어지다니", "원펀치, 데뷔한지 1년도 안 된걸로 아는데 해체라니", "원펀치 해체, 아쉽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펀치, YG 너무하네”, “원펀치, 데뷔 1년도 안 된 애들이 벌써 해체?”, “원펀치, 씁쓸하네”, “원펀치, 펀치도 잘 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펀치는 지난 1월 앨범 ‘The Anthem’을 발매하며 데뷔해 타이틀곡 ‘돌려놔’로 활동했다.

온라인뉴스팀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