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빅스 ‘Chained Up’, 비투비와 다정샷 눈길…아름다운 우정 케미도 역시 대세돌이야

p1.jpg
▲ 사진=빅스 Chained Up, 빅스 SNS 캡처


빅스 Chained Up.

그룹 빅스의 신곡 ‘Chained Up’의 프리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룹 비투비 멤버들과 찍은 다정샷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빅스는 오는 10일 자정 모든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두번째 정규 앨범 ‘Chained Up’을 발매하면서, 4일 자신들의 SNS를 통해 프리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30초 안팠으로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물에 잠긴 방으로 시작해 계단, 비닐막, 쇠사슬, 유리 조각, 꽃 등 쉽게 의미를 알 수 없는 장치들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끝부분에 빠른 속도로 회전하면서 등장한 뒤 사라지는 독특한 문양의 로고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 정체를 놓고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빅스는 자신들의 SNS를 통해 그룹 비투비와의 다정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지난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현장에서 촬영됐으며 비투비 이창섭, 정일훈과 빅스 엔,라비 등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나란히 서있다.

온라인뉴스팀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