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헌집새집’ 홍석천-황재근 콤비의 톡톡 튀는 인테리어 아이디어 케미…“기대하셔도 좋습니다”

o1.jpg
▲ 사진=헌집새집 홍석천 황재근, JTBC 홈페이지 캡처


헌집새집 홍석천 황재근.

다음달 첫 방송될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 방송인 홍석천과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 벌써부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헌집새집’은 스튜디오에서 재현된 의뢰인의 주거공간에 대해 출연진의 아이디어들로 꾸며 경쟁하는 프로그램.

디자이너와 연예인 패널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매주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첫번째 팀은 방송인 홍석천과 패션디자이너 황재근 콤비.

두 사람은 타고난 미적 감각으로 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황재근은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했다. 배우, 레스토랑 CEO, 셰프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홍석천도 본인의 집과 매장의 인테리어를 직접 책임질 만큼 인테리어에 대한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헌집새집’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추는 ‘닮은꼴’ 홍석천과 황재근은 똑 빼어 닮은 외모만큼이나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자신들의 분야에서 인정받은 뛰어난 재능은 물론이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쌍라이트 형제’ 홍석천과 황재근의 신선한 호흡에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헌집새집’은 ‘님과 함께’와 ‘유자식 상팔자’ 책임 프로듀서인 성치경 CP가 연출을 담당하고, ‘썰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구라와 ‘히든싱어4’ 및 ‘비정상회담’ 등 JTBC 예능의 히트메이커 전현무가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