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미모의 여성 게스트들 앞에서 매력 과시하는 뇌섹남들

뇌섹.jpg
▲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뇌섹남들이 미모의 여성 게스트들 앞에서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6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는 미모의 듀오 게스트가 출연, 이들을 두고 6명의 뇌섹남들이 치열한 두뇌 경쟁을 벌인다.

완벽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는 물론, 짜릿한 스포츠를 즐긴다는 독특한 이력의 특급 게스트 출연에 뇌섹남들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는 후문.

문제 풀이에 앞서 두 게스트의 이상형으로 꼽힌 ‘뇌블리’ 김지석은 상기된 표정으로 “사랑의 힘”을 외치며 결의를 다지고, ‘혀섹남’ 전현무는 여느 때와는 다른 적극적인 모습으로 매력을 과시한다.

또 하석진은 tvN ‘혼술남녀’의 훈내 진동하는 명강사로 완벽 빙의해 여심 공략에 나서고, ‘문제적남자’ 대표 브레인이자 평소 명쾌한 문제 풀이로 모두를 놀라게 한 ‘뇌요미’ 박경 역시 장황하고 느끼한 멘트를 쏟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사고의 경직을 깨뜨리는 다양한 뇌풀기 문제들이 출제돼 재미를 더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6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