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제시카 근황, 소녀시대 민낯 중 최고 "수수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제시카 근황, 소녀시대 민낯 중 단연 최고 "수수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제시카가 근황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제시카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 유에프오타운(UFO Town)의 프로필 사진을 바꾸면서 근황 사진을 알렸다.

공개된 소녀시대 제시카 민낯 사진 속 제시카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제시카는 평소 시크한 이미지로 '얼음 공주'라는 애칭과 상반되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제시카 민낯은 수수한 매력을 뽐냈고, 블랙 재킷에 흰색 블라우스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세련미를 느낄 수 있게 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제시카 민낯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근황 소녀시대 민낯 중 최고일 듯", "제시카 근황 웃는 모습 정말 화사하다", "소녀시대 민낯 하나같이 어쩜 다들 저렇게 예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소녀시대 민낯, 제시카 유에프오타운 캡처

관련기사

신동엽 흑역사 공개, 신발 사업 투자 "더이상 생각하기 싫어" 왜? 정시아 근황, 두 아이 엄마 맞아? 환한 미소 "여전히 아름다워" 이은성 5년 전, 서태지와 만난 뮤직비디오… 몽환적 분위기 '물씬' 이소라 힐링캠프 출연, 데뷔 21년… 빵빵 터질 '폭탄 발언' 기대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