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평택대학교 미국 LA시의회 공로상 수상

▲ 평택대학교 조기흥 총장과 이필재 이사장이 지난 19일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한국과 미국의 문화교류에 기여한 공로로 미국 LA 시의회에서 수여하는 공로상을 각각 수상했다.

평택대학교 조기흥 총장과 이필재 이사장이 지난 19일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한국과 미국의 문화교류에 기여한 공로로 미국 LA 시의회에서 수여하는 공로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수상식에는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인 박상원 박사가 LA 시의회 의장을 대신하여 상을 수여했다.

평택대는 금년 1월 재학생들로 구성된 마드리갈 싱어즈 합창단이 LA를 직접 방문하여 ‘LA신년음악회’ 와 ‘미주 한인의 날’ 축하행사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이어 여름에는 패션디자인 및 브랜딩학과 학생들이 LA현지에서 패션쇼를 계획하는 등 LA시와의 문화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글로벌 문화역량을 강화시키고 있다.

공로상을 수상한 조기흥 총장은 “한미 양국의 새로운 협력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며 “더욱 활발한 문화교류를 통해 LA시와 함께 상생 발전하는 노력을 기울여 국제적 역량을 강화하는 평택대학교가 되겠다”고 전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yeonggi.com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