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제21회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오는 22~24일 사흘간 개최

▲ 17.9.4-제21회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

올해로 21회를 맞은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가 ‘나의 살던 고향은 복사꽃 피는 장호원!’을 주제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동안 장호원 햇사레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일원에서 펼쳐진다.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는 이천의 특산물인 장호원 황도 복숭아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와 생산자를 직접 연결하는 축제의 장이다.

 

축제는 첫날인 22일 개막 축하 공연과 함께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된다. 둘째 날은 전국학생 사물놀이 경연대회, 복숭아 나눠주기, 청소년 가요제 등이 열리고 셋째 날은 지역단체 문화예술 공연,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가요제 등 문화ㆍ예술ㆍ체육행사가 이어진다. 부대행사로 무료 꽃 나눠주기, 시화전, 복숭아 품평회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조병돈 시장은 “축제를 통해 이천의 명품 과일 황도의 맛을 알리고 주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천을 찾는 방문객들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흥겨운 축제를 즐기고 달콤하고 맛 좋은 장호원 황도 복숭아를 맘껏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