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민주당 이현철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필승 다짐

▲ 이현철 예비후보 개소식 1
더불어민주당 이현철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31일 선거사무소 개속식을 갖고 ‘계획된 자족 생활도시 광주, 준비된 미래 행복도시 광주’를 위해 일 내겠습니다’는 선거 슬로건으로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에는 양기대, 전해철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의 배우자들과 지역 국회의원인 소병훈, 임종성 의원, 한정태 정의당 지역위원장 등 정치인들과 유관 단체 인사들이 대거 찾았다. 이현철 예비후보는 “광주의 대대적인 혁신적 변화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방자치 정부의 이상을 실현하고, 정의롭고 공정한 시민이 더불어 함께 사는 민주주의 광주를 이룩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난개발의 상징인 광주의 도로교통 문제와 주거공간 환경에 대한 대대적인 혁신이 필요하다” 며 “부시장 직속 ‘도로교통산업추진단’을 출범시켜 책임 있는 시정으로 자족도시의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개소식에서는 어린이, 청년, 여성, 노년층을 대표하는 시민들이 직접 나서 시민들의 바램을 전하는 인사말과 즉석 질의응답이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광주=한상훈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