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나도 뛴다] 국힘 임관만 인천시의원 후보, 원도심 공약으로 막판 표심 잡기 집중

image
국민의힘 임관만 인천시의원 후보(중구1선거구) 최근 원도심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임관만 후보 캠프 제공

국민의힘 임관만 인천시의원(중구1선거구) 후보가 30일 원도심 지역의 발전을 위한 공약을 내세우며 막판 표심 잡기에 집중했다.

임 후보는 인천발 KTX 인천역 정차와 내항 1·8부두 항만 재생사업 추진, 동인천 역사 정상화 촉구, 반려견 놀이터 설치 추진 등을 약속했다.

임 후보는 또 원도심의 고질적인 문제점 및 정주여건을 강화하기 위한 공약도 내놨다. 이를 위해 그는 주거 밀집 지역에 공영주차장 확장 등 주차시설 확장사업과 체육·복지·문화시설을 갖춘 복합 공공시설 건립, 전신주 지중화 사업 및 노후 하수관 교체,사회 취약계층의 복지문제 해결 등을 제시했다.

임 후보는 “월미도 해상케이블카 설치와 연안부두~인천역 트램 도입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문화재 및 근대화시설 건축물 이적거리 규정 및 고도제한 등 불필요한 규제를 완화하겠다”고 했다.

이승훈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