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5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안양대, 직무 특강·실무 멘토링 운영…현직자와 1:1 맞춤 상담

image
2025년 인문 사회계열 직무특강 및 실무 멘토링 프로그램 포스터. 안양대학교 제공.

 

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25년 직무별 특강 및 실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문·사회, 이공, 예체능 계열로 나누어 내달 4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직무별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진로 설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에서는 각 산업 분야 현직 전문가들이 직무 특강을 진행하며, 학생들은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1:1 현직자 멘토링을 통해 급변하는 채용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실무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중심으로 구성돼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종욱 안양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점검하고 진로 방향을 구체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