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7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인천항만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 열어

이경규 IPA 사장이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 쉐라톤호텔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IPA 제공
이경규 IPA 사장이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 쉐라톤호텔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IPA 제공

 

인천항만공사(IPA)는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 쉐라톤호텔에서 IPA의 20년간 역사와 성과를 기념하고 이해관계자들과 미래 방향성을 공유하는 제20주년 기념식을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는 정일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연수을)과 배준영 국회의원(국민의힘·인천 중강화옹진), 허만욱 해양수산부 해운물류국장, 황효진 인천시 정무부시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창립 20주년 기념사, 축사, 축하영상, 인천항 발전 유공자 포상, 기념영상, 미래비전 발표 및 선포식 등으로 이뤄졌다.

 

이경규 IPA 사장은 “IPA의 지난 20년은 인천항이 대한민국의 복합물류 거점이자 동아시아 해양·물류·관광의 중심지로 발돋움하는 여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인천항과 IPA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내외 환경 변화에 혁신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IPA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나눔 걷기 행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커피트럭 감사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천항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