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6 (일)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몬스타'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달달 로맨스 예고?" 질투 '폭발'

'몬스타'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달달 로맨스 예고?" 질투 '폭발'

용준형이 꽈당포옹으로 하연수와 티격태격 로맨스를 선보인다.

tvN과 Mnet은 오는 17일 상처받은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뮤직드라마 '몬스타'를 선보인다.

첫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욱하는 성질을 못이겨 사고를 치고 근신처분 당한 '반품 아이돌' 윤설찬(용준형 분)과 뉴질랜드에서 온 '양치기 소녀' 민세이(하연수 분)와의 악연이 그려진다.

특히 예고 영상에서 공개된 설찬과 세이의 꽈당 포옹자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질투나",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몬스타 정말 기대된다",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예고만 봐도 재밌겠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몬스타'는 90년대 명곡을 재해석한 다양한 음악으로 3050세대의 감성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17일 밤 9시50분 첫방송.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CJ E&M

관련기사

이본 이휘재 돌직구, 왜 망가졌냐는 질문에 "요즘 더 신난다"고? 김사랑 산악바이크 인증샷, 미끈한 각선미 과시 "바지 입은거야?" 손나은 태민 매너 의심 "연애 처음 맞아?" 능숙한 에스코트에 '질투' '어린이날 특집' 런닝맨, 차인표·리키김·서장훈 "분노의 딱지왕은?"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