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아이유 은혁 10월 결혼설, 극비리 준비 중? 삼촌팬들 가슴 '철렁'

아이유 은혁 10월 결혼설, 극비리 준비 중? 삼촌팬들 가슴 '철렁'

가수 아이유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의 '10월 결혼설'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27일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에는 "최근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솔로 여가수 A양이 올해 10월 치를 결혼식을 극비리에 준비 중이다"이라는 내용이 오르내렸다. 결혼 상대는 최근 A양과 화제가 됐던 남성그룹 B군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앞서 한차례 스캔들을 일으켰던 아이유와 은혁을 거론했다.

아이유 은혁 결혼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은혁 결혼설 진짜면 대박이다", "아이유 은혁 결혼설 열애설도 해명없이 그냥 지나가더니", "아이유 은혁 결혼설 나오기에는 어리지 않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인공 이순신 역으로 열연 중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아이유 은혁 10월 결혼설. 아이유 공식 사이트, SM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정성윤 한가인 CF "알고보니 그 '박카스男'이 김미려 예비신랑?" 김지수 다이어트 모습 공개, 햄버거 먹방이 날렵한 턱선의 비결? 이윤미 주영훈 보라카이 바캉스샷, 명품 몸매 "모델 부부같아"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