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설국열차 시사회 "할리우드도 이겼다" 누리꾼 관심 집중

영화 '설국열차' 시사회가 화제다.

지난 22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특히 이날 시사회 후 버라이어티, 트위치 필름 등 해외언론 매체들이 호평을 쏟아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의 '버라이어티'는 "'설국열차'는 한국 시장에서 '괴물’'이상의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며 "훌륭한 묘사력, 세심하게 그려진 캐릭터도 돋보이지만 무엇보다도 관객들의 지적 수준을 존중한다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호평했다.

이어 트위치 필름도 "지금까지 한국 감독이 만든 작품 중 가장 뛰어난 영화"라며 "다양한 방법으로 그는 이미 할리우드를 이겼다"고 극찬했다.

한편 영화 '설국열차'는 기상이변으로 빙하기가 닥친 지구에서 유일하게 생존한 거대 기차 속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다음달 1일 개봉한다.

설국열차 시사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국 감독들의 위대함을 보여준 것", "역시 한국 영화는 우수했어", "영화가 얼마나 좋기에… 꼭 봐야 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설국열차 시사회

관련기사

이정수 결혼, 4살 연하 일반인과 백년가약… 축하 '봇물' 신봉선 헌팅 고백, 바닷가에서 다가오는 남자들에게… "됐다 그래" 이종수 정인영 사심, 방송에서 사랑한다고 고백… "진짜야?" 이경규 딸 공개,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감탄사가 절로 나와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