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프라이머리 표절 의혹, '리퀴드 런치'와 비슷?… "진짜 그런가?"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선보인 프라이머리의 곡 '아가씨(I Got C)'가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는 프라이머리가 박명수와 함께 참가곡 '아가씨(I Got C)'를 선보였다.

이 곡은 방송 이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이 곡이 네덜란드의 인기 뮤지션 카로 에메랄드의 '리퀴드 런치(Liquid Lunch)'와 비슷하다며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박명수의 보컬 부분 멜로디가 비슷하다는 것.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라이머리 표절, 설마 아니겠죠", "비슷한 느낌만 있을 뿐 전혀 다른 곡 같은데?", "진짜 그런가?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니 일단 기다려봐야 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프라이머리 표절

관련기사

지구가 갈라지는 곳, 아프리카 대륙이 나뉘고 있다? 사진보니… '런닝맨' 오즈의 마법사 특집, 탑·김제문·김유정 출연…류현진도? 이소연 문자 공개, 생일 맞은 윤한에게 "제일 먼저 보내려고…" 이효리 근황, 굴욕 없는 민낯 셀카 공개… "여전히 아름다워"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