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1 (금)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조성하 아내, 방송 최초 공개… "체조선수 출신 배우 지망생?"

배우 조성하의 아내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조성하와 아내 송아란이 함께 출연했다.

특히 조성하의 아내는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으로 한 때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아내 송아란은 "마음 속으로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체조를 하고 있어서 쉽사리 할 수 없었다"며 "그러던 중 모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생들에게 텀블링을 가르치다가 발을 들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그러다 대학에서 연극을 하게 됐는데 당시 남편이 그 작품을 보러왔다"며 "좋은 감정으로 사귀게 됐는데 남편이 둘다 배우하면 굶어 죽는다더라. 그래서 가위바위보로 정하기로 했는데 내가 한번에 졌다"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성하 아내 최초 공개, 굉장히 아름다우시네요", "배우 생활했어도 잘 됐을 것 같은데", "두 사람 정말 행복해 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조성하 아내 최초 공개

관련기사

피자를 망친 아기, 아빠가 잠깐 자리 사이에… "유령으로 변신" '미스코리아' 이연희 계란 먹방, 입 속에 '꾸역꾸역'…서글픈 이유는? 에스쁘아, '굿바이 2013' 할인 행사 실시… "혜택 대상은?" 신석기시대 인간 얼굴, 당시 해골 복원… "지금이랑 별 차이가 없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