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4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막내 만세의 질주 본능… "내가 왜 이걸"

배우 송일국이 막내 만세의 질주 본능에 쩔쩔매는 모습을 보였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의 세 쌍둥이가 유아용 전동차를 타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일국과 세 쌍둥이는 유아용 전동차를 우연히 보고 시선을 떼지 못했고, 결국 전동차 주인에게 양해를 얻은 후 탑승을 했다는 후문.

하지만 막내 만세가 아빠의 만류에도 질주 본능을 뽐내 아빠 송일국이 "내가 미쳤지. 왜 타자고 했을까"라고 후회했다고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유아용 전동차를 타는 모습은 오는 20일 오후 4시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관련기사

'연애말고결혼' 정진운, 한그루에 기습 키스… "나도 맛 좀 보자" 박선영 아나운서, '8시 뉴스' 하차하며… 끝내 '눈물' 이채영 언니 서승아, 한혜진과 10년지기 친구… "현재 활동은?" '나혼자산다' 최희, 파비앙에 연상은 아나운서 소개 "선물을 줘야겠어"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