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인천 시내 여행지 BEST 5

▲ 인천 스노우 파크
▲ 인천 스노우 파크

인천관광공사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가볼만한 인천 시내 여행지 5곳을 선별했다.

30일 관광공사에 따르면 인천 곳곳에서 눈썰매장이 개장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문학경기장 내 동문광장에 있는 썰매장 ‘인천 스노우 파크’는 120m의 눈썰매와 전통얼음썰매, 눈놀이동산 등 눈을 활용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70m 소형 유아 슬로프와 빙어낚시 체험, 잡은 빙어를 바로 요리할 수 있는 푸드코트가 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 서구 4계절 썰매장
▲ 서구 4계절 썰매장

여름에는 물썰매, 겨울에는 스릴 넘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서구 4계절 썰매장에서는 눈썰매와 눈광장을 즐길 수 있다. 유로번지, 범퍼카, 인형뽑기, 두더지 게임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타고난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자동화 시설로 고객 편의를 높였다.

송도컨벤시아에서도 ‘상상체험키즈월드 실내썰매장’이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3홀에 마련된 이곳에는 추워서 밖에서 뛰어놀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실내썰매장, 철인 3종 에어바운스, 범퍼카, 짚라인, VR체험, 암벽등반, 볼풀장, 꼬마기차, 회전그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 송도스포츠파크 인공암장
▲ 송도스포츠파크 인공암장

인천환경공단이 운영하는 친환경 시민친화시설인 ‘송도스포츠파크’는 생활폐기물 소각처리시설에서 발생된 소각열로 운영돼 저렴한 가격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시설이다. 이곳에서는 농구, 축구, 배구, 골프 등 야외 스포츠는 물론, 수영장, 잠수풀, 헬스장, 스쿼시장, 인공암벽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인천국제성모병원이 운영하는 의료 복합 문화공간 MTP Mall에 들어선 ‘밸런스파크’는 약 3천500㎡의 공간에 2만5천 그루의 녹색공간을 조성, 에너지 절약과 맑고 깨끗한 산소를 제공하는 자연 에코 시스템을 구축했다.

▲ 송도컨벤시아 상상체험키즈월드 실내썰매장
▲ 송도컨벤시아 상상체험키즈월드 실내썰매장

가상현실과 3D 기술을 활용한 스포츠 빌리지부터 체조, 율동, 명랑운동회 등 참여형 공연을 통해 사회성을 발달시키는 밸런스 스터디움, 체력진단 테스트를 바탕으로 놀이를 통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 빌리지 등 다양한 테마공간이 관람객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 밸런스파크
▲ 밸런스파크

 

주영민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