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농가 돕자”…NH농협은행, 꽃 선물 이벤트 실시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2천21명 당첨 고객에게 꽃 전달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황재웅 계장(왼쪽)과 염유진 계장이 한국화훼농협에서 만드는 ‘희망꽃다발’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며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천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천명)을 제공한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한번씩 6개월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준다.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 15일부터 28일), 2차(3월 1일부터 31일까지)에 걸쳐 각 1천명씩 추첨해 총 2천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이벤트 문의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민현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