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경기교육] 모두가 최선 다한 예당고 1학기 마지막 시험
[꿈꾸는 경기교육] 모두가 최선 다한 예당고 1학기 마지막 시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당고등학교 학생들의 1학기 마지막 시험인 기말고사가 지난 1일 끝이 났다. 기말고사는 6월28일부터 7월1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시험에서 1학년 학생들은 영어, 통합사회, 수학, 기술ㆍ가정, 국어, 한국사, 통합과학으로 총 7개의 과목을 봤다. 2학년 학생들은 영어I, 물리학I생활과 윤리, 확률과 통계, 정치와 법, 지구과학I세계 지리, 수학I, 생명과학I세계사, 문학, 중국어I일본어I으로 총 9개의 과목을 봤다. 3학년 학생들은 지식재산 일반생활과 과학가정과학, 미적분, 물리II윤리와 사상, 영어권 물화경제 수학, 화법과 작문, 지구과학

▲ 채수인 통신원(화성 예당고)
채수인 통신원(화성 예당고)

II한국 지리, 여행 지리사회 문제탐구, 화학II, 영어독해와 작문, 심화 국어기하, 생명과학II사회ㆍ문화로 총 11개의 과목을 봤다. 이번 시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 및 학생들의 밀집도를 최소화하고자 지필 평가 기간 동안 학년별로 등교 시간이 조정됐다.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은 정상 등교로 8시40분까지 등교를 했고, 1학년 학생들은 오후 등교로 1시40분까지 등교를 했다. 앞서 중간고사 기간에는 3학년 학생들이 오후 등교를 했으므로 이번 기말고사기간에는 1학년 학생들이 오후 등교를 한 것이다.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은 6월28일부터 6월30일까지는 점심식사 후 귀가를 했지만 7월1일에는 점심식사가 나오지 않았다. 예당고등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1학기 마지막 시험을 잘 치렀다. 1학기 마지막 시험에서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었길 바란다.

채수인 통신원(화성 예당고)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