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씨스타 흰 티셔츠에 청바지, 긴 생머리까지… "남자들 쓰러지네"

그룹 씨스타19 효린과 보라가 흰 티셔츠만으로 육감적 몸매를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씨스타19는 지난달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있다 없으니까'를 열창했다.

이날 '씨스타 흰 티셔츠' 방송에서 효린과 보라는 평소 핫팬츠와 터틀넥 패션 대신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수수한 옷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날 씨스타 흰 티셔츠 의상에는 화려한 액세서리나 노출이 없었음에도 우월한 몸매와 비율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씨스타 흰 티셔츠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흰 티셔츠에 청바지 남자들의 진정한 로망", "씨스타 흰 티셔츠 저런 몸매면 막 입어도 태가 난다", "씨스타 흰 티셔츠 진짜 섹시해 말이 필요없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송지효, 아오자이입고 '볼륨 나나' 등극… 한혜진은 'S라인 뽀' 이영애 비빔밥 광고 "중국 상하이 도심, 연간 3천만명의 눈 앞에…" 세븐 지드래곤 투샷 "이 오빠들 훈내나네" 똑닮은 스타일 '눈길' 유리 민낯 "의외의 인맥만큼 '깜짝' 놀랄 만한 그녀의 청순함"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