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손호영 '셰어하우스'로 방송 복귀… 괜찮냐는 이상민의 말에 '눈물'

'셰어하우스 손호영'

손호영이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8일 올리브TV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공동주거 프로젝트 '셰어하우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호영이 이상민과 함께 낚시터에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상민은 손호영에게 "남자들끼리 소주 한 잔 하는 자리니까, 참 힘들었겠다고"라며 "물어보고 싶었어. 괜찮냐고"라고 물었다.

이에 손호영은 말문을 잇지 못하고 고개를 숙인 채 눈물을 보여 그동안의 아픔을 짐작케 했다.

앞서 지난해 5월 손호영은 1년 간 교제한 전 여자친구가 자신의 차에서 자살하자 자신도 같은 방법으로 자살을 시도했다. 하지만 목숨을 건졌고,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후 휴식을 취했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티저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셰어하우스 손호영, 그동안 정말 힘들었겠네요", "셰어하우스 손호영, 방송 복귀해서 기뻐요", "예전의 미소천사로 다시 돌아오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YG, 소속 연예인에 신주인수권 양도… 싸이 빅뱅 등 주주 돼 비틀즈 폴 매카트니 내한, 트위터에 한글로 깨알홍보? '센스만점' 호주서 411.6kg 초대형 참치 붙잡아… "얼마나 크나 봤더니" 2013년 저작권 수입 1위, 50곡 가까운 1위곡 발표한 '박진영'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