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9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첫만남? "결혼은 예정됐던 일이었다" 궁금증↑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첫만남? "결혼은 예정됐던 일이었다" 궁금증↑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예비 남편 도경완 KBS 아나운서와의 인연을 공개한다.

장윤정은 20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와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와는 지난해 12월 한 아침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알려진 사실과는 달리 이미 8년 전에 첫 만남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특히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가 그때의 만남을 계기로 아나운서가 됐다고 밝히면서 "우리의 만남과 결혼은 다 예정됐던 일"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인연 때문에 아나운서가 됐다고?",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인연이라니 정말 닭살이네",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얘기 궁금하다 본방사수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정이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20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SBS

관련기사

'하이드' 빅스 컴백… 세미 누드+19禁 호러 티저 '파격' [영상 포함] 레드애플 한별 매너다리 포착, 女스태프 배려한 '매너 쩍벌남'? 이희경 분노의 양치질, 수애 능가하는 표정… "잇몸 찢어질 듯" 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 짜파구리보다 맛있다고? '후루룩 짭짭'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