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0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문근영 얼음 주머니, 무더위를 피하는 방법은?… 진정한 '프로정신'

배우 문근영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이 화제다.

지난 18일 MBC '불의 여신 정이'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문근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근영이 얼음 주머니를 양 볼에 대고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폭염 속에서도 흐트러짐이 없는 그녀의 단아한 한복 자태와 밝은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의 한 관계자는 "문근영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있다. 앞으로 흥미진진한 전개가 지속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프로! 찬사를 보내지 않을 수 없다", "날씨도 더운데 한복까지 입고… 얼마나 더울까", "대단한 열정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문근영 얼음 주머니

관련기사

주원 수영 실력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완벽남 '등극' 성빈, 아빠와 함께 만든 국수 폭풍 흡입… 먹방 아이콘 '등극' 사유리 김종국 사심 "닭 가슴살 같이 먹자" 엉뚱 '고백' 김유리 프라이팬 막춤, 우아한 드레스 입고 우스꽝스럽게… 기대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