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TWICE)가 데뷔 1000일을 맞이해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15년 10월 20일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스(THE STORY BEGINS)'와 '우아하게(OOH-AHH하게)'를 발표한 트와이스는 오늘(15일)을 기준으로 데뷔 만 1000일을 맞이했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에 "1000일 동안 트와이스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하다. 원스(팬클럽명)가 있기에, 트와이스는 행복했고, 행복하고, 행복할 것 입니다"라며 "1000일 전, 첫 만남의 설렘과 소중함을 서로의 마음에 간직한 채,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앞으로의 또 다른 1000일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데뷔 1000일 기념 소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지난 9일 오후 6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공개 7일째이자 데뷔 1000일이 된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벅스, 몽키3 등 국내 4개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선보인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3954만뷰를 기록하며 40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전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까지 모든 활동곡을 1억뷰 반열에 올리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온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를 통해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올해 4월 '박진영 X 트와이스'의 최강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선보이고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을 차지했다. 또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올랐고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최근 미국 빌보드는 트와이스 컴백을 집중 조명하고 "전 세계에 통하는 트와이스만의 쾌활한 사운드" "트와이스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룹이 어떻게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라고 호평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