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의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의 선정작인 우리동네 예술축제 <무한상상 아트캠프>가 27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통해 경기북부 도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고자 마련된 <무한상상 아트캠프>는 지난 6월 ‘환경’을 주제로 첫 시작을 했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BMF(블랙뮤직페스티벌) mini’다.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인 BMF와 연계해 화려한 현장 분위기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무한상상 아트캠프>의 메인 공연 ‘의정부에서 놀다’ 콘서트에는 래퍼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스월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지난 9월 ‘의정부를 노래하다’에 참여한 시민래퍼 수환 오의 오프닝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27일 오후 7시 네이버 TV 의정부재단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공연 이후에도 네이버 TV를 통해 게시된다.
의정부와 관련된 곡들을 2021년에 어울리는 영상 콘텐츠로 새롭게 재창조해 공개하는 ‘의정부 사운드’ 프로그램도 차례로 선보인다. 앞서 20일 밴드 그믐이 ‘의정부(원곡 : 조이엄-의정부)’라는 공개한 가운데 총 3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의정부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의정부와 관련된 곡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캠프 주변 공원에서는 내달 말까지 경기도 예술가들의 현대조각 작품전인 <견생조각전>이 공개된다.
김은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